가수 이승기가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소속사와 갈등중에 있어서 오랜만에 들려오는 이승기에 대한 좋은 소식이어서 반갑습니다. 이승기는 본인의 팬카페에 직접 친필로 편지를 작성하여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알려왔습니다.
아래는 이승기의 결혼발표 입장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이승기는 한국의 가수로, 1990년대 후반에 대세를 이끌었으며, 여러 히트곡과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승기의 대표적인 곡으로는 "날아라 나인새",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루하루" 등이 있습니다. 이승기는 또한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도 뽐내었다.
이승기는 연말 시상식에서 올해도 소속사와의 분쟁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는듯한 암시를 주는 발언을 했습니다. 이승기가 소속사와의 갈등과 같은 스트레스가 심함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다인과의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댓글